programing

WooCommerce에서 주문의 배송 방법을 검색하는 방법은?

padding 2023. 9. 20. 20:10
반응형

WooCommerce에서 주문의 배송 방법을 검색하는 방법은?

저는 WooCommerce를 이용하여 워드프레스에서 eCommerce 웹사이트를 개발하고 있습니다.고객이 체크아웃할 때 선택한 '배송 방법'(즉, 배송 또는 회수 등)을 주문 확인 페이지(즉, 결제 후)에 검색하여 표시하고자 합니다.

이 작업은 다음을 사용하여 시도합니다.get_post_meta($post_id, $key, $single)기능.$key 값을 모르기 때문에 그렇게 할 수 없습니다.

저는 다음 코드(php tag 내)를 시도했습니다.

echo get_post_meta( $order_id, 'shipping_method', true );

그러나 빈 값을 반환합니다(페이지에 표시되지 않음).제가 잘못 사용하고 있다고 가정합니다.$key.

저는 이를 달성하기 위해 다른 (더 간단한) 방법도 사용할 것을 제안합니다.

WooCommerce 3 이후로, 배송 포맷 방법 제목을 얻고 싶다면, 당신은 더 나은 방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.WC_Order메소드:

// Get the WC_Order object from the Order ID
$order = wc_get_order( $order_id );

// Output the shipping method(s) formatted method title(s)
echo $order->get_shipping_method();

기타 배송 품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 스레드를 참조하십시오.

언급URL : https://stackoverflow.com/questions/57444694/how-to-retrieve-shipping-method-of-an-order-in-woocommerce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