programing

Android 인터넷 연결 확인

padding 2023. 9. 25. 22:24
반응형

Android 인터넷 연결 확인

인터넷을 사용하는 앱을 만들고 싶고 연결이 가능한지 확인하고 그렇지 않으면 재시도 버튼이 있는 활동과 설명으로 이동하는 기능을 만들려고 합니다.

까지 제 했는데를 있어요, .Syntax error, insert "}" to complete MethodBody.

이제 이걸 작동시키기 위해 배치해봤지만, 지금까지 운이 없었어요...

public class TheEvoStikLeagueActivity extends Activity {
    private final int SPLASH_DISPLAY_LENGHT = 3000;
     
    /** Called when the activity is first created. */
    @Override
    public void onCreate(Bundle icicle) {
        super.onCreate(icicle);
        setContentView(R.layout.main);
     
        private boolean checkInternetConnection() {
            ConnectivityManager conMgr = (ConnectivityManager) getSystemService (Context.CONNECTIVITY_SERVICE);
            // ARE WE CONNECTED TO THE NET
            if (conMgr.getActiveNetworkInfo() != null
                    && conMgr.getActiveNetworkInfo().isAvailable()
                    && conMgr.getActiveNetworkInfo().isConnected()) {

                return true;

                /* New Handler to start the Menu-Activity
                 * and close this Splash-Screen after some seconds.*/
                new Handler().postDelayed(new Runnable() {
                    public void run() {
                        /* Create an Intent that will start the Menu-Activity. */
                        Intent mainIntent = new Intent(TheEvoStikLeagueActivity.this, IntroActivity.class);
                        TheEvoStikLeagueActivity.this.startActivity(mainIntent);
                        TheEvoStikLeagueActivity.this.finish();
                    }
                }, SPLASH_DISPLAY_LENGHT);
            } else {
                return false;
                     
                Intent connectionIntent = new Intent(TheEvoStikLeagueActivity.this, HomeActivity.class);
                TheEvoStikLeagueActivity.this.startActivity(connectionIntent);
                TheEvoStikLeagueActivity.this.finish();
            }
        }
    }

            

이 방법은 모바일이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고 연결되어 있으면 true를 반환합니다.

private boolean isNetworkConnected() {
    ConnectivityManager cm = (ConnectivityManager) getSystemService(Context.CONNECTIVITY_SERVICE);

    return cm.getActiveNetworkInfo() != null && cm.getActiveNetworkInfo().isConnected();
}

명백하게,

<uses-permission android:name="android.permission.ACCESS_WIFI_STATE" />
<uses-permission android:name="android.permission.ACCESS_NETWORK_STATE" />

편집: 이 방법은 실제로 장치가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(인터넷에는 연결되어 있지만 인터넷에는 연결되어 있지 않을 가능성이 있습니다).

public boolean isInternetAvailable() {
    try {
        InetAddress ipAddr = InetAddress.getByName("google.com"); 
        //You can replace it with your name
            return !ipAddr.equals("");

        } catch (Exception e) {
            return false;
    }
}

네트워크에 "연결"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.

public boolean isNetworkAvailable(Context context) {
    ConnectivityManager connectivityManager = ((ConnectivityManager) context.getSystemService(Context.CONNECTIVITY_SERVICE));
    return connectivityManager.getActiveNetworkInfo() != null && connectivityManager.getActiveNetworkInfo().isConnected();
}

인터넷에 "연결"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.

public boolean isInternetAvailable() {
    try {
        InetAddress address = InetAddress.getByName("www.google.com");
        return !address.equals("");
    } catch (UnknownHostException e) {
        // Log error
    }
    return false;
}

필요한 권한:

<uses-permission android:name="android.permission.ACCESS_NETWORK_STATE" />

https://stackoverflow.com/a/17583324/950427

간단히 구글과 같은 온라인 웹사이트에 ping을 할 수 있습니다.

public boolean isConnected() throws InterruptedException, IOException {
    String command = "ping -c 1 google.com";
    return Runtime.getRuntime().exec(command).waitFor() == 0;
}

위의 방법은 Wi-Fi 소스에 연결되어 있거나 휴대폰 데이터 팩을 통해 작동합니다.하지만 와이파이 연결의 경우 카페처럼 로그인을 추가로 요청하는 경우가 있습니다.따라서 이 경우 Wi-Fi 소스에는 연결되어 있지만 인터넷에는 연결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응용 프로그램에 장애가 발생합니다.

이 방법은 효과가 좋습니다.

    public static boolean isConnected(Context context) {
        ConnectivityManager cm = (ConnectivityManager)context
                .getSystemService(Context.CONNECTIVITY_SERVICE);

    NetworkInfo activeNetwork = cm.getActiveNetworkInfo();
    if (activeNetwork != null && activeNetwork.isConnected()) {
        try {
            URL url = new URL("http://www.google.com/");
            HttpURLConnection urlc = (HttpURLConnection)url.openConnection();
            urlc.setRequestProperty("User-Agent", "test");
            urlc.setRequestProperty("Connection", "close");
            urlc.setConnectTimeout(1000); // mTimeout is in seconds
            urlc.connect();
            if (urlc.getResponseCode() == 200) {
                return true;
            } else {
                return false;
            }
        } catch (IOException e) {
            Log.i("warning", "Error checking internet connection", e);
            return false;
        }
    }

    return false;

}

네트워크 호출을 수행하고 뒤따르지 않으면 NetwrokOnMainThreadException이 발생하므로 메인 쓰레드와는 별도의 쓰레드에서 이를 사용하십시오.

그리고 Create나 다른 메소드에 이 메소드를 넣지 마십시오.클래스 안에 넣고 액세스합니다.

다음 토막글을 사용하여 인터넷 연결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어떤 유형의 NETWORK Connection을 사용할 수 있는지 확인할 수 있으므로 그런 방식으로 프로세스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.

다음 클래스를 복사해서 패키지에 직접 붙여넣기만 하면 됩니다.

/**
 * @author Pratik Butani
 */
public class InternetConnection {

    /**
     * CHECK WHETHER INTERNET CONNECTION IS AVAILABLE OR NOT
     */
    public static boolean checkConnection(Context context) {
        final ConnectivityManager connMgr = (ConnectivityManager) context.getSystemService(Context.CONNECTIVITY_SERVICE);

        if (connMgr != null) {
            NetworkInfo activeNetworkInfo = connMgr.getActiveNetworkInfo();

            if (activeNetworkInfo != null) { // connected to the internet
                // connected to the mobile provider's data plan
                if (activeNetworkInfo.getType() == ConnectivityManager.TYPE_WIFI) {
                    // connected to wifi
                    return true;
                } else return activeNetworkInfo.getType() == ConnectivityManager.TYPE_MOBILE;
            }
        }
        return false;
    }
}

이제 다음과 같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if (InternetConnection.checkConnection(context)) {
    // Its Available...
} else {
    // Not Available...
}

허락을 받는 것을 잊지 마세요 :)

<uses-permission android:name="android.permission.INTERNET" />
<uses-permission android:name="android.permission.ACCESS_NETWORK_STATE" />
<uses-permission android:name="android.permission.ACCESS_WIFI_STATE" />

요구사항에 따라 수정이 가능합니다.

감사해요.

승인된 답변의 EDIT는 인터넷에서 어떤 것에 도달할 수 있는지 확인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.(인터넷 연결이 되지 않는 와이파이로) 그렇지 않을 때 답변을 너무 오래 기다려야 했습니다.안타깝게도 IetAddress.getByName에는 타임아웃 매개 변수가 없으므로 다음 코드는 이를 중심으로 작동합니다.

private boolean internetConnectionAvailable(int timeOut) {
    InetAddress inetAddress = null;
    try {
        Future<InetAddress> future = Executors.newSingleThreadExecutor().submit(new Callable<InetAddress>() {
            @Override
            public InetAddress call() {
                try {
                    return InetAddress.getByName("google.com");
                } catch (UnknownHostException e) {
                    return null;
                }
            }
        });
        inetAddress = future.get(timeOut, TimeUnit.MILLISECONDS);
        future.cancel(true);
    } catch (InterruptedException e) {
    } catch (ExecutionException e) {
    } catch (TimeoutException e) {
    } 
    return inetAddress!=null && !inetAddress.equals("");
}

메소드를 다른 메소드 안에 생성할 수 없습니다, 이동private boolean checkInternetConnection() {메소드 아웃onCreate

모든 공식적인 방법은 장치가 네트워크를 위해 열려 있는지 여부만 알려줍니다.
장치가 Wifi에 연결되어 있지만 Wifi가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지 않은 경우 이 방법은 실패합니다(여러 번 발생). 내장된 네트워크 탐지 방법이 이 시나리오를 알려주지 않으므로 OnConnection으로 되돌아오는 Async Callback 클래스를 만들었습니다.성공연결 시 실패

new CheckNetworkConnection(this, new CheckNetworkConnection.OnConnectionCallback() {

    @Override
    public void onConnectionSuccess() {
        Toast.makeText(context, "onSuccess()", toast.LENGTH_SHORT).show();
    }

    @Override
    public void onConnectionFail(String msg) {
        Toast.makeText(context, "onFail()", toast.LENGTH_SHORT).show();
    }
}).execute();

비동기 작업에서 네트워크 호출

public class CheckNetworkConnection extends AsyncTask < Void, Void, Boolean > {
    private OnConnectionCallback onConnectionCallback;
    private Context context;

    public CheckNetworkConnection(Context con, OnConnectionCallback onConnectionCallback) {
        super();
        this.onConnectionCallback = onConnectionCallback;
        this.context = con;
    }

    @Override
    protected void onPreExecute() {
        super.onPreExecute();
    }

    @Override
    protected Boolean doInBackground(Void...params) {
        if (context == null)
            return false;

        boolean isConnected = new NetWorkInfoUtility().isNetWorkAvailableNow(context);
        return isConnected;
    }

    @Override
    protected void onPostExecute(Boolean b) {
        super.onPostExecute(b);

        if (b) {
            onConnectionCallback.onConnectionSuccess();
        } else {
            String msg = "No Internet Connection";
            if (context == null)
                msg = "Context is null";
            onConnectionCallback.onConnectionFail(msg);
        }

    }

    public interface OnConnectionCallback {
        void onConnectionSuccess();

        void onConnectionFail(String errorMsg);
    }
}

서버로 ping할 실제 클래스

class NetWorkInfoUtility {

    public boolean isWifiEnable() {
        return isWifiEnable;
    }

    public void setIsWifiEnable(boolean isWifiEnable) {
        this.isWifiEnable = isWifiEnable;
    }

    public boolean isMobileNetworkAvailable() {
        return isMobileNetworkAvailable;
    }

    public void setIsMobileNetworkAvailable(boolean isMobileNetworkAvailable) {
        this.isMobileNetworkAvailable = isMobileNetworkAvailable;
    }

    private boolean isWifiEnable = false;
    private boolean isMobileNetworkAvailable = false;

    public boolean isNetWorkAvailableNow(Context context) {
        boolean isNetworkAvailable = false;

        ConnectivityManager connectivityManager = (ConnectivityManager) context.getSystemService(Context.CONNECTIVITY_SERVICE);

        setIsWifiEnable(connectivityManager.getNetworkInfo(ConnectivityManager.TYPE_WIFI).isConnected());
        setIsMobileNetworkAvailable(connectivityManager.getNetworkInfo(ConnectivityManager.TYPE_MOBILE).isConnected());

        if (isWifiEnable() || isMobileNetworkAvailable()) {
            /*Sometime wifi is connected but service provider never connected to internet
            so cross check one more time*/
            if (isOnline())
                isNetworkAvailable = true;
        }

        return isNetworkAvailable;
    }

    public boolean isOnline() {
        /*Just to check Time delay*/
        long t = Calendar.getInstance().getTimeInMillis();

        Runtime runtime = Runtime.getRuntime();
        try {
            /*Pinging to Google server*/
            Process ipProcess = runtime.exec("/system/bin/ping -c 1 8.8.8.8");
            int exitValue = ipProcess.waitFor();
            return (exitValue == 0);
        } catch (IOException e) {
            e.printStackTrace();
        } catch (InterruptedException e) {
            e.printStackTrace();
        } finally {
            long t2 = Calendar.getInstance().getTimeInMillis();
            Log.i("NetWork check Time", (t2 - t) + "");
        }
        return false;
    }
}

복잡할 필요 없습니다.가장 단순하고 기본적인 방법은ACCESS_NETWORK_STATE허가를 받고 그냥 연결된 방법을 만듭니다.

public boolean isOnline() {
    ConnectivityManager cm = (ConnectivityManager) getSystemService(Context.CONNECTIVITY_SERVICE);
    return cm.getActiveNetworkInfo() != null && cm.getActiveNetworkInfo().isConnectedOrConnecting();
}

사용할 수도 있습니다.requestRouteToHost특정 호스트 및 연결 유형(wifi/모바일)을 염두에 둔 경우

필요한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.

<uses-permission android:name="android.permission.ACCESS_NETWORK_STATE" />

당신의 안드로이드 매니페스트에.

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십시오.

다음 방법을 사용합니다.

public static boolean isOnline() {
    ConnectivityManager cm = (ConnectivityManager) context
            .getSystemService(Context.CONNECTIVITY_SERVICE);
    NetworkInfo netInfo = cm.getActiveNetworkInfo();
    return netInfo != null && netInfo.isConnectedOrConnecting();
}

필요한 권한은 다음과 같습니다.

<uses-permission android:name="android.permission.ACCESS_NETWORK_STATE" />

다음 코드를 시도해 봅니다.

public static boolean isNetworkAvailable(Context context) {
        boolean outcome = false;

        if (context != null) {
            ConnectivityManager cm = (ConnectivityManager) context
                    .getSystemService(Context.CONNECTIVITY_SERVICE);

            NetworkInfo[] networkInfos = cm.getAllNetworkInfo();

            for (NetworkInfo tempNetworkInfo : networkInfos) {


                /**
                 * Can also check if the user is in roaming
                 */
                if (tempNetworkInfo.isConnected()) {
                    outcome = true;
                    break;
                }
            }
        }

        return outcome;
    }

1 - 새 Java 파일을 만듭니다(패키지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).new > class > 파일명을 지정합니다.ConnectionDetector.java

2- 다음 코드를 파일에 추가합니다.

package <add you package name> example com.example.example;

import android.content.Context;
import android.net.ConnectivityManager;

public class ConnectionDetector {

    private Context mContext;

    public ConnectionDetector(Context context){
        this.mContext = context;
    }

    public boolean isConnectingToInternet(){

        ConnectivityManager cm = (ConnectivityManager)mContext.getSystemService(Context.CONNECTIVITY_SERVICE);
        if(cm.getActiveNetworkInfo() != null && cm.getActiveNetworkInfo().isConnected() == true)
        {
            return true; 
        }

        return false;

    }
}

3- 당신의 것을 엽니다.MainActivity.java- 연결을 확인하고 다음을 수행할 활동

A - 함수를 만들고 정의합니다.

ConnectionDetector mConnectionDetector;</pre>

B- "OnCreate" 안에 다음을 추가합니다.

mConnectionDetector = new ConnectionDetector(getApplicationContext());

c- 연결 상태를 확인하려면 다음 단계를 사용합니다.

if (mConnectionDetector.isConnectingToInternet() == false) {
//no connection- do something
} else {
//there is connection
}
public boolean checkInternetConnection(Context context) {
    ConnectivityManager connectivity = (ConnectivityManager) context
        .getSystemService(Context.CONNECTIVITY_SERVICE);
    if (connectivity == null) {
        return false;
    } else {
        NetworkInfo[] info = connectivity.getAllNetworkInfo();
        if (info != null) {
            for (int i = 0; i < info.length; i++){
                if (info[i].getState()==NetworkInfo.State.CONNECTED){
                    return true;
                }
            }
        }
    }
    return false;
}

명백하게

<uses-permission android:name="android.permission.ACCESS_WIFI_STATE" />
<uses-permission android:name="android.permission.ACCESS_NETWORK_STATE" />

암호로

public static boolean isOnline(Context ctx) {
    if (ctx == null)
        return false;

    ConnectivityManager cm =
            (ConnectivityManager) ctx.getSystemService(Context.CONNECTIVITY_SERVICE);
    NetworkInfo netInfo = cm.getActiveNetworkInfo();
    if (netInfo != null && netInfo.isConnectedOrConnecting()) {
        return true;
    }
    return false;
}

이 코드를 사용하여 인터넷 연결을 확인합니다.

ConnectivityManager connectivityManager = (ConnectivityManager) ctx
                .getSystemService(Context.CONNECTIVITY_SERVICE);
        if ((connectivityManager
                .getNetworkInfo(ConnectivityManager.TYPE_MOBILE) != null && connectivityManager
                .getNetworkInfo(ConnectivityManager.TYPE_MOBILE).getState() == NetworkInfo.State.CONNECTED)
                || (connectivityManager
                        .getNetworkInfo(ConnectivityManager.TYPE_WIFI) != null && connectivityManager
                        .getNetworkInfo(ConnectivityManager.TYPE_WIFI)
                        .getState() == NetworkInfo.State.CONNECTED)) {
            return true;
        } else {
            return false;
        }

반환문 이후에는 코드를 작성할 수 없습니다(시도 블록 제외)."복귀" 문 앞에 새 활동 코드를 이동합니다.

여기 제가 사용하는 기능이 있습니다.Utils클래스:

public static boolean isNetworkConnected(Context context) {
    ConnectivityManager cm = (ConnectivityManager) context.getSystemService(Context.CONNECTIVITY_SERVICE);
    return (cm.getActiveNetworkInfo() != null) && cm.getActiveNetworkInfo().isConnectedOrConnecting();
}

다음과 같이 사용:Utils.isNetworkConnected(MainActivity.this);

IsInternetAvailable 답변이 wifi가 연결된 경우에만 테스트되지 않는 문제가 있었습니다.이 답변은 와이파이와 모바일 데이터 모두에 적용됩니다.

WIFI에서 네트워크 연결 활성화 여부를 확인하고 모바일에서 3G(데이터 요금제)를 확인하는 방법은?

이는 모든 상황을 처리할 수 있는 또 다른 옵션입니다.

public void isNetworkAvailable() {
    ConnectivityManager connectivityManager = (ConnectivityManager) ctx.getSystemService(Context.CONNECTIVITY_SERVICE);
    NetworkInfo activeNetworkInfo = connectivityManager.getActiveNetworkInfo();
    if (activeNetworkInfo != null && activeNetworkInfo.isConnected()) {
    } else {
        Toast.makeText(ctx, "Internet Connection Is Required", Toast.LENGTH_LONG).show();

    }
}

인터넷 데이터 속도가 빠른 Android에서 Network Available(네트워크 사용 가능)을 선택합니다.

public boolean isConnectingToInternet(){
        ConnectivityManager connectivity = (ConnectivityManager) Login_Page.this.getSystemService(Context.CONNECTIVITY_SERVICE);
          if (connectivity != null)
          {
              NetworkInfo[] info = connectivity.getAllNetworkInfo();
              if (info != null)
                  for (int i = 0; i < info.length; i++)
                      if (info[i].getState() == NetworkInfo.State.CONNECTED)
                      {
                          try
                            {
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HttpURLConnection urlc = (HttpURLConnection) (new URL("http://www.google.com").openConnection());
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urlc.setRequestProperty("User-Agent", "Test");
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urlc.setRequestProperty("Connection", "close");
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urlc.setConnectTimeout(500); //choose your own timeframe
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urlc.setReadTimeout(500); //choose your own timeframe
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urlc.connect();
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int networkcode2 = urlc.getResponseCode();
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return (urlc.getResponseCode() == 200);
                            } catch (IOException e)
                            {
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return (false);  //connectivity exists, but no internet.
                            }
                      }

          }
          return false;
    }

이 함수는 true 또는 false를 반환합니다.사용자 권한을 받아야 합니다.

    <uses-permission android:name="android.permission.INTERNET"/>
    <uses-permission android:name="android.permission.ACCESS_NETWORK_STATE" />

언급URL : https://stackoverflow.com/questions/9570237/android-check-internet-connection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