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ndroid 인터넷 연결 확인
인터넷을 사용하는 앱을 만들고 싶고 연결이 가능한지 확인하고 그렇지 않으면 재시도 버튼이 있는 활동과 설명으로 이동하는 기능을 만들려고 합니다.
까지 제 했는데를 있어요, .Syntax error, insert "}" to complete MethodBody.
이제 이걸 작동시키기 위해 배치해봤지만, 지금까지 운이 없었어요...
public class TheEvoStikLeagueActivity extends Activity {
private final int SPLASH_DISPLAY_LENGHT = 3000;
/** Called when the activity is first created. */
@Override
public void onCreate(Bundle icicle) {
super.onCreate(icicle);
setContentView(R.layout.main);
private boolean checkInternetConnection() {
ConnectivityManager conMgr = (ConnectivityManager) getSystemService (Context.CONNECTIVITY_SERVICE);
// ARE WE CONNECTED TO THE NET
if (conMgr.getActiveNetworkInfo() != null
&& conMgr.getActiveNetworkInfo().isAvailable()
&& conMgr.getActiveNetworkInfo().isConnected()) {
return true;
/* New Handler to start the Menu-Activity
* and close this Splash-Screen after some seconds.*/
new Handler().postDelayed(new Runnable() {
public void run() {
/* Create an Intent that will start the Menu-Activity. */
Intent mainIntent = new Intent(TheEvoStikLeagueActivity.this, IntroActivity.class);
TheEvoStikLeagueActivity.this.startActivity(mainIntent);
TheEvoStikLeagueActivity.this.finish();
}
}, SPLASH_DISPLAY_LENGHT);
} else {
return false;
Intent connectionIntent = new Intent(TheEvoStikLeagueActivity.this, HomeActivity.class);
TheEvoStikLeagueActivity.this.startActivity(connectionIntent);
TheEvoStikLeagueActivity.this.finish();
}
}
}
이 방법은 모바일이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고 연결되어 있으면 true를 반환합니다.
private boolean isNetworkConnected() {
ConnectivityManager cm = (ConnectivityManager) getSystemService(Context.CONNECTIVITY_SERVICE);
return cm.getActiveNetworkInfo() != null && cm.getActiveNetworkInfo().isConnected();
}
명백하게,
<uses-permission android:name="android.permission.ACCESS_WIFI_STATE" />
<uses-permission android:name="android.permission.ACCESS_NETWORK_STATE" />
편집: 이 방법은 실제로 장치가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(인터넷에는 연결되어 있지만 인터넷에는 연결되어 있지 않을 가능성이 있습니다).
public boolean isInternetAvailable() {
try {
InetAddress ipAddr = InetAddress.getByName("google.com");
//You can replace it with your name
return !ipAddr.equals("");
} catch (Exception e) {
return false;
}
}
네트워크에 "연결"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.
public boolean isNetworkAvailable(Context context) {
ConnectivityManager connectivityManager = ((ConnectivityManager) context.getSystemService(Context.CONNECTIVITY_SERVICE));
return connectivityManager.getActiveNetworkInfo() != null && connectivityManager.getActiveNetworkInfo().isConnected();
}
인터넷에 "연결"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.
public boolean isInternetAvailable() {
try {
InetAddress address = InetAddress.getByName("www.google.com");
return !address.equals("");
} catch (UnknownHostException e) {
// Log error
}
return false;
}
필요한 권한:
<uses-permission android:name="android.permission.ACCESS_NETWORK_STATE" />
https://stackoverflow.com/a/17583324/950427
간단히 구글과 같은 온라인 웹사이트에 ping을 할 수 있습니다.
public boolean isConnected() throws InterruptedException, IOException {
String command = "ping -c 1 google.com";
return Runtime.getRuntime().exec(command).waitFor() == 0;
}
위의 방법은 Wi-Fi 소스에 연결되어 있거나 휴대폰 데이터 팩을 통해 작동합니다.하지만 와이파이 연결의 경우 카페처럼 로그인을 추가로 요청하는 경우가 있습니다.따라서 이 경우 Wi-Fi 소스에는 연결되어 있지만 인터넷에는 연결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응용 프로그램에 장애가 발생합니다.
이 방법은 효과가 좋습니다.
public static boolean isConnected(Context context) {
ConnectivityManager cm = (ConnectivityManager)context
.getSystemService(Context.CONNECTIVITY_SERVICE);
NetworkInfo activeNetwork = cm.getActiveNetworkInfo();
if (activeNetwork != null && activeNetwork.isConnected()) {
try {
URL url = new URL("http://www.google.com/");
HttpURLConnection urlc = (HttpURLConnection)url.openConnection();
urlc.setRequestProperty("User-Agent", "test");
urlc.setRequestProperty("Connection", "close");
urlc.setConnectTimeout(1000); // mTimeout is in seconds
urlc.connect();
if (urlc.getResponseCode() == 200) {
return true;
} else {
return false;
}
} catch (IOException e) {
Log.i("warning", "Error checking internet connection", e);
return false;
}
}
return false;
}
네트워크 호출을 수행하고 뒤따르지 않으면 NetwrokOnMainThreadException이 발생하므로 메인 쓰레드와는 별도의 쓰레드에서 이를 사용하십시오.
그리고 Create나 다른 메소드에 이 메소드를 넣지 마십시오.클래스 안에 넣고 액세스합니다.
다음 토막글을 사용하여 인터넷 연결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어떤 유형의 NETWORK Connection을 사용할 수 있는지 확인할 수 있으므로 그런 방식으로 프로세스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.
다음 클래스를 복사해서 패키지에 직접 붙여넣기만 하면 됩니다.
/**
* @author Pratik Butani
*/
public class InternetConnection {
/**
* CHECK WHETHER INTERNET CONNECTION IS AVAILABLE OR NOT
*/
public static boolean checkConnection(Context context) {
final ConnectivityManager connMgr = (ConnectivityManager) context.getSystemService(Context.CONNECTIVITY_SERVICE);
if (connMgr != null) {
NetworkInfo activeNetworkInfo = connMgr.getActiveNetworkInfo();
if (activeNetworkInfo != null) { // connected to the internet
// connected to the mobile provider's data plan
if (activeNetworkInfo.getType() == ConnectivityManager.TYPE_WIFI) {
// connected to wifi
return true;
} else return activeNetworkInfo.getType() == ConnectivityManager.TYPE_MOBILE;
}
}
return false;
}
}
이제 다음과 같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.
if (InternetConnection.checkConnection(context)) {
// Its Available...
} else {
// Not Available...
}
허락을 받는 것을 잊지 마세요 :)
<uses-permission android:name="android.permission.INTERNET" />
<uses-permission android:name="android.permission.ACCESS_NETWORK_STATE" />
<uses-permission android:name="android.permission.ACCESS_WIFI_STATE" />
요구사항에 따라 수정이 가능합니다.
감사해요.
승인된 답변의 EDIT는 인터넷에서 어떤 것에 도달할 수 있는지 확인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.(인터넷 연결이 되지 않는 와이파이로) 그렇지 않을 때 답변을 너무 오래 기다려야 했습니다.안타깝게도 IetAddress.getByName에는 타임아웃 매개 변수가 없으므로 다음 코드는 이를 중심으로 작동합니다.
private boolean internetConnectionAvailable(int timeOut) {
InetAddress inetAddress = null;
try {
Future<InetAddress> future = Executors.newSingleThreadExecutor().submit(new Callable<InetAddress>() {
@Override
public InetAddress call() {
try {
return InetAddress.getByName("google.com");
} catch (UnknownHostException e) {
return null;
}
}
});
inetAddress = future.get(timeOut, TimeUnit.MILLISECONDS);
future.cancel(true);
} catch (InterruptedException e) {
} catch (ExecutionException e) {
} catch (TimeoutException e) {
}
return inetAddress!=null && !inetAddress.equals("");
}
메소드를 다른 메소드 안에 생성할 수 없습니다, 이동private boolean checkInternetConnection() {
메소드 아웃onCreate
모든 공식적인 방법은 장치가 네트워크를 위해 열려 있는지 여부만 알려줍니다.
장치가 Wifi에 연결되어 있지만 Wifi가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지 않은 경우 이 방법은 실패합니다(여러 번 발생). 내장된 네트워크 탐지 방법이 이 시나리오를 알려주지 않으므로 OnConnection으로 되돌아오는 Async Callback 클래스를 만들었습니다.성공 및 연결 시 실패
new CheckNetworkConnection(this, new CheckNetworkConnection.OnConnectionCallback() {
@Override
public void onConnectionSuccess() {
Toast.makeText(context, "onSuccess()", toast.LENGTH_SHORT).show();
}
@Override
public void onConnectionFail(String msg) {
Toast.makeText(context, "onFail()", toast.LENGTH_SHORT).show();
}
}).execute();
비동기 작업에서 네트워크 호출
public class CheckNetworkConnection extends AsyncTask < Void, Void, Boolean > {
private OnConnectionCallback onConnectionCallback;
private Context context;
public CheckNetworkConnection(Context con, OnConnectionCallback onConnectionCallback) {
super();
this.onConnectionCallback = onConnectionCallback;
this.context = con;
}
@Override
protected void onPreExecute() {
super.onPreExecute();
}
@Override
protected Boolean doInBackground(Void...params) {
if (context == null)
return false;
boolean isConnected = new NetWorkInfoUtility().isNetWorkAvailableNow(context);
return isConnected;
}
@Override
protected void onPostExecute(Boolean b) {
super.onPostExecute(b);
if (b) {
onConnectionCallback.onConnectionSuccess();
} else {
String msg = "No Internet Connection";
if (context == null)
msg = "Context is null";
onConnectionCallback.onConnectionFail(msg);
}
}
public interface OnConnectionCallback {
void onConnectionSuccess();
void onConnectionFail(String errorMsg);
}
}
서버로 ping할 실제 클래스
class NetWorkInfoUtility {
public boolean isWifiEnable() {
return isWifiEnable;
}
public void setIsWifiEnable(boolean isWifiEnable) {
this.isWifiEnable = isWifiEnable;
}
public boolean isMobileNetworkAvailable() {
return isMobileNetworkAvailable;
}
public void setIsMobileNetworkAvailable(boolean isMobileNetworkAvailable) {
this.isMobileNetworkAvailable = isMobileNetworkAvailable;
}
private boolean isWifiEnable = false;
private boolean isMobileNetworkAvailable = false;
public boolean isNetWorkAvailableNow(Context context) {
boolean isNetworkAvailable = false;
ConnectivityManager connectivityManager = (ConnectivityManager) context.getSystemService(Context.CONNECTIVITY_SERVICE);
setIsWifiEnable(connectivityManager.getNetworkInfo(ConnectivityManager.TYPE_WIFI).isConnected());
setIsMobileNetworkAvailable(connectivityManager.getNetworkInfo(ConnectivityManager.TYPE_MOBILE).isConnected());
if (isWifiEnable() || isMobileNetworkAvailable()) {
/*Sometime wifi is connected but service provider never connected to internet
so cross check one more time*/
if (isOnline())
isNetworkAvailable = true;
}
return isNetworkAvailable;
}
public boolean isOnline() {
/*Just to check Time delay*/
long t = Calendar.getInstance().getTimeInMillis();
Runtime runtime = Runtime.getRuntime();
try {
/*Pinging to Google server*/
Process ipProcess = runtime.exec("/system/bin/ping -c 1 8.8.8.8");
int exitValue = ipProcess.waitFor();
return (exitValue == 0);
} catch (IOException e) {
e.printStackTrace();
} catch (InterruptedException e) {
e.printStackTrace();
} finally {
long t2 = Calendar.getInstance().getTimeInMillis();
Log.i("NetWork check Time", (t2 - t) + "");
}
return false;
}
}
복잡할 필요 없습니다.가장 단순하고 기본적인 방법은ACCESS_NETWORK_STATE
허가를 받고 그냥 연결된 방법을 만듭니다.
public boolean isOnline() {
ConnectivityManager cm = (ConnectivityManager) getSystemService(Context.CONNECTIVITY_SERVICE);
return cm.getActiveNetworkInfo() != null && cm.getActiveNetworkInfo().isConnectedOrConnecting();
}
사용할 수도 있습니다.requestRouteToHost
특정 호스트 및 연결 유형(wifi/모바일)을 염두에 둔 경우
필요한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.
<uses-permission android:name="android.permission.ACCESS_NETWORK_STATE" />
당신의 안드로이드 매니페스트에.
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십시오.
다음 방법을 사용합니다.
public static boolean isOnline() {
ConnectivityManager cm = (ConnectivityManager) context
.getSystemService(Context.CONNECTIVITY_SERVICE);
NetworkInfo netInfo = cm.getActiveNetworkInfo();
return netInfo != null && netInfo.isConnectedOrConnecting();
}
필요한 권한은 다음과 같습니다.
<uses-permission android:name="android.permission.ACCESS_NETWORK_STATE" />
다음 코드를 시도해 봅니다.
public static boolean isNetworkAvailable(Context context) {
boolean outcome = false;
if (context != null) {
ConnectivityManager cm = (ConnectivityManager) context
.getSystemService(Context.CONNECTIVITY_SERVICE);
NetworkInfo[] networkInfos = cm.getAllNetworkInfo();
for (NetworkInfo tempNetworkInfo : networkInfos) {
/**
* Can also check if the user is in roaming
*/
if (tempNetworkInfo.isConnected()) {
outcome = true;
break;
}
}
}
return outcome;
}
1 - 새 Java 파일을 만듭니다(패키지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).new > class > 파일명을 지정합니다.ConnectionDetector.java
2- 다음 코드를 파일에 추가합니다.
package <add you package name> example com.example.example;
import android.content.Context;
import android.net.ConnectivityManager;
public class ConnectionDetector {
private Context mContext;
public ConnectionDetector(Context context){
this.mContext = context;
}
public boolean isConnectingToInternet(){
ConnectivityManager cm = (ConnectivityManager)mContext.getSystemService(Context.CONNECTIVITY_SERVICE);
if(cm.getActiveNetworkInfo() != null && cm.getActiveNetworkInfo().isConnected() == true)
{
return true;
}
return false;
}
}
3- 당신의 것을 엽니다.MainActivity.java
- 연결을 확인하고 다음을 수행할 활동
A - 함수를 만들고 정의합니다.
ConnectionDetector mConnectionDetector;</pre>
B- "OnCreate" 안에 다음을 추가합니다.
mConnectionDetector = new ConnectionDetector(getApplicationContext());
c- 연결 상태를 확인하려면 다음 단계를 사용합니다.
if (mConnectionDetector.isConnectingToInternet() == false) {
//no connection- do something
} else {
//there is connection
}
public boolean checkInternetConnection(Context context) {
ConnectivityManager connectivity = (ConnectivityManager) context
.getSystemService(Context.CONNECTIVITY_SERVICE);
if (connectivity == null) {
return false;
} else {
NetworkInfo[] info = connectivity.getAllNetworkInfo();
if (info != null) {
for (int i = 0; i < info.length; i++){
if (info[i].getState()==NetworkInfo.State.CONNECTED){
return true;
}
}
}
}
return false;
}
명백하게
<uses-permission android:name="android.permission.ACCESS_WIFI_STATE" />
<uses-permission android:name="android.permission.ACCESS_NETWORK_STATE" />
암호로
public static boolean isOnline(Context ctx) {
if (ctx == null)
return false;
ConnectivityManager cm =
(ConnectivityManager) ctx.getSystemService(Context.CONNECTIVITY_SERVICE);
NetworkInfo netInfo = cm.getActiveNetworkInfo();
if (netInfo != null && netInfo.isConnectedOrConnecting()) {
return true;
}
return false;
}
이 코드를 사용하여 인터넷 연결을 확인합니다.
ConnectivityManager connectivityManager = (ConnectivityManager) ctx
.getSystemService(Context.CONNECTIVITY_SERVICE);
if ((connectivityManager
.getNetworkInfo(ConnectivityManager.TYPE_MOBILE) != null && connectivityManager
.getNetworkInfo(ConnectivityManager.TYPE_MOBILE).getState() == NetworkInfo.State.CONNECTED)
|| (connectivityManager
.getNetworkInfo(ConnectivityManager.TYPE_WIFI) != null && connectivityManager
.getNetworkInfo(ConnectivityManager.TYPE_WIFI)
.getState() == NetworkInfo.State.CONNECTED)) {
return true;
} else {
return false;
}
반환문 이후에는 코드를 작성할 수 없습니다(시도 블록 제외)."복귀" 문 앞에 새 활동 코드를 이동합니다.
여기 제가 사용하는 기능이 있습니다.Utils
클래스:
public static boolean isNetworkConnected(Context context) {
ConnectivityManager cm = (ConnectivityManager) context.getSystemService(Context.CONNECTIVITY_SERVICE);
return (cm.getActiveNetworkInfo() != null) && cm.getActiveNetworkInfo().isConnectedOrConnecting();
}
다음과 같이 사용:Utils.isNetworkConnected(MainActivity.this);
IsInternetAvailable 답변이 wifi가 연결된 경우에만 테스트되지 않는 문제가 있었습니다.이 답변은 와이파이와 모바일 데이터 모두에 적용됩니다.
WIFI에서 네트워크 연결 활성화 여부를 확인하고 모바일에서 3G(데이터 요금제)를 확인하는 방법은?
이는 모든 상황을 처리할 수 있는 또 다른 옵션입니다.
public void isNetworkAvailable() {
ConnectivityManager connectivityManager = (ConnectivityManager) ctx.getSystemService(Context.CONNECTIVITY_SERVICE);
NetworkInfo activeNetworkInfo = connectivityManager.getActiveNetworkInfo();
if (activeNetworkInfo != null && activeNetworkInfo.isConnected()) {
} else {
Toast.makeText(ctx, "Internet Connection Is Required", Toast.LENGTH_LONG).show();
}
}
인터넷 데이터 속도가 빠른 Android에서 Network Available(네트워크 사용 가능)을 선택합니다.
public boolean isConnectingToInternet(){
ConnectivityManager connectivity = (ConnectivityManager) Login_Page.this.getSystemService(Context.CONNECTIVITY_SERVICE);
if (connectivity != null)
{
NetworkInfo[] info = connectivity.getAllNetworkInfo();
if (info != null)
for (int i = 0; i < info.length; i++)
if (info[i].getState() == NetworkInfo.State.CONNECTED)
{
try
{
HttpURLConnection urlc = (HttpURLConnection) (new URL("http://www.google.com").openConnection());
urlc.setRequestProperty("User-Agent", "Test");
urlc.setRequestProperty("Connection", "close");
urlc.setConnectTimeout(500); //choose your own timeframe
urlc.setReadTimeout(500); //choose your own timeframe
urlc.connect();
int networkcode2 = urlc.getResponseCode();
return (urlc.getResponseCode() == 200);
} catch (IOException e)
{
return (false); //connectivity exists, but no internet.
}
}
}
return false;
}
이 함수는 true 또는 false를 반환합니다.사용자 권한을 받아야 합니다.
<uses-permission android:name="android.permission.INTERNET"/>
<uses-permission android:name="android.permission.ACCESS_NETWORK_STATE" />
언급URL : https://stackoverflow.com/questions/9570237/android-check-internet-connection
'programing' 카테고리의 다른 글
Angularjs는 지시문 내부의 양식 필드 유효성을 가져옵니다. (0) | 2023.10.05 |
---|---|
결과 그룹화 없이 SUM() 사용 (0) | 2023.09.25 |
여러 데이터베이스를 한 번에 조회 (0) | 2023.09.25 |
Pandas DataFrame 적용() 모든 코어 사용? (0) | 2023.09.25 |
CSS/HTML만 사용하여 이미지 깨짐 아이콘을 숨기는 방법? (0) | 2023.09.25 |